2017. 11. 4.

[예화] 멋진 곳을 볼 권리







[예화] 멋진 곳을 볼 권리



노련한 등산객이 많이 오르는 유명한 산이 있다. 
그 상의 정상을 오르면 그곳에서는 다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아름다운 경관과 식물들이 있는 곳이었다. 

하지만 그 산은 오르는 길은 가파르고 군데 군데  위험한  곳이
도사리고 있기도 한 그런 산이었다.  그 중에서도 중간 정도 오르
면 거대한 바위 절벽들 사이로 좁은 길이 나 있는데 겨우 사람 하
나도 지나가지  어려운 듯이 보이는 그런 길이었다. 

그런데 그 좁은 길에 다음과 같은 말이 써 있다. 
"이 길은 좁다! 그러나 수 많은 사람들이 통과했다.
그러므로 당신도 갈 수 있다."

이 표지판에 씌여 있는 것처럼 좁고 위험한 길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곳을 통과했고 그 산의 진면목을 볼 수 있었다.

-----------
누군가 할 수 있었다면 나도 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