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3. 29.

[유머] 간호사의 친절






[유머] 간호사의 친절

 

어떤 노인이 연로하고 쇠약해져서
시설과 간호서비스가 좋기로 유명한 노인병원에 입원하였다.
담당 간호사는 입 속에 혀처럼 노인을 잘 보살폈다.

하루는 노인이 안락의자에서 몸을 왼쪽으로
있는 대로 다 기울인 채로 불편하게 앉아있었다.
그래서 간호사는 왼쪽 옆구리쪽에 베개를 하나 받쳐 주었다.

그 다음 날 회진할 때 보니 노인이 이번에는
오른쪽으로 몸을 기울이고 앉아 있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오른쪽 옆구리에 베개를 받쳐 주었다.

그런데 그 다음날은
몸을 앞으로 기울인 채 의자에 앉아 있길래,
 몸을 가누기가 무척 힘들구나 생각하고
아예 의자 등받침과 노인의 몸통을 끈으로 묶어 주었다.

가족들이 면회를 와서 노인에게 물었다.
"아버님. 병원은 마음에 듭니까?"

노인은 대답했다.




"응. 좋아. 참 친절해. 의사도 좋고 간호사도 좋고 ..
그런데 우리 방 간호사는 방구를 못 뀌게 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