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5. 4.

[유머] 엄마 도와주기







[유머] 엄마 도와주기



유치원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물었다.
“엄마를 어떻게 하면 도와 드릴 수 있을까요?
 한 명씩 말해 보세요.”

한 아이가 대답했다.
“저는요, 설거지를 도와드릴 거예요.”

또 다른 아이가 대답했다.
“저는 방 청소를 도와줄 거예요.”

선생님이 “참 잘했어요.
주동이도 한번 얘기해 보세요.”

그러자 주동이가 대답했다.
“전 가만히 있을 거예요.”

선생님이 물었다.
“왜 가만히 있어?
엄마 안 도와 드릴 거야?”

그러자 주동이가 말하길
“엄마가 그러는데요.



전 가만히 있는 게 도와주는 거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