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5. 28.

[유머] 성병 vs 치매






[유머]  성병 vs 치매



의사가 남자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거 야단났네요.
잘 아시겠지만 부인께서 최근 여기에서 혈액검사를 받으셨잖아요.”
“네, 그랬었죠. 그런데 무슨 문제가 있는 건가요?” 

“실은 부인과 이름이 똑같은 다른 여자도
혈액검사를 받았지 뭡니까.

그런데 문제는 검사 결과가 한 여자는 에이즈로,
또 한 여자는 알츠하이머로 나왔습니다.” 

“맙소사, 그럼 어떡해야 하는 거죠?” 
“제가 잘 생각해 봤는데 이렇게 해보세요.

부인을 데리고 시골길로 한참 드라이브하다가
멀리 떨어진 데서 부인을 내려놓고 얼른 돌아오세요.”

“그러고는 어떻게 합니까?” 심란해진 남편이 물었다.

“부인이 집에 돌아온다면 명심해야 할 것은
성관계를 해서는 안 된다는 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