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2. 18.

[유머] 내가 왜 화난지 몰라?







[유머] 내가 왜 화난지 몰라?




오빤 내가 왜 화났는지 몰라? 의 대처법

여: 오빤 내가 왜 화났는지 몰라?
남: 알아.
여: 뭔데?
남: 알지만 말하고 싶지 않아.
여: 뭔데 말해봐.


남: 너는 내가 왜 말하고 싶지 않은지 몰라?

------------
여자들은 특유의 이상한 논리로 남자를 괴롭
힐 때가 있다. 그런 때 일일이 맞춰주면 엄청
힘들어진다.
답은.... 그냥 내스타일대로 대처하기.
ㅋㅋ. 제가 겪어보니 그게 차선의 방안이더군요.
-연우생각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