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2. 30.

[유머] 파리 암수 구별법





[유머]  파리 암수 구별법
 
어느날 부인이 부엌에 들어가 보니,
남편이 파리채를 들고 어슬렁 거리고 있었다.  
 
아내가 물었다.      
"지금 뭐 하세요?  
 
남편이 대답 했다.  
"파리 잡고 있잖아."  
 
"파리를 잡기는 했어요?"  
"물론이지 !
수컷 셋하고, 암컷 둘을 잡았지."  


아내는 호기심이 발동 하여 눈을 반짝이며 남편에게 물었다.
"그것을 어떻게 알아요?"  
   그러자, 남편이 이렇게 말 했다.  
.  



 
"셋은  
맥주 깡통에 붙어 있었고,  
 
둘은  
전화기에 매달려 있었거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