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22.

[공포괴담] 마네킹







[공포괴담] 마네킹


아버지가 병으로 돌아가시자 정호와 엄마는 많은 유산을 물려받았다.
두 사람은 아버지도 없는 큰 집이 썰렁해 큰이모를 불러 같이 살았다.

정호 아버지가 돌아가신지 석 달 후, 큰 이모는 정호네 재산을 탐내
교통사고로 위장해 정호엄마를 살해했다.

우연한 기회에 이 사실을 알게 된 정호는 두 주먹을 불끈 쥐며 복수를
다짐했다. 이 궁리 저 궁리 끝에 마네킹 회사에 엄마와 똑같은 모습의
마네킹을 만들어서 보내달라고 주문했다.

학교에서 돌아온 정호는 주문한 마네킹이 응접실에 서 있는 것을 보았
다. 정말 엄마 모습과 똑같았다.

큰 이모가 현관 문을 여는 모습을 본 정호는 큰 소리로 마네킹에게 말
했다.
"엄마, 저 학교 다녀왔어요."

그러자 마네킹이,
"응, 그래. 다녀왔니."
라고 대답했다.

엄마와 똑같은 목소리였다. 이 광경을 지켜본 큰이모는 그 자리에서 뒤로
넘어가고 말았다. 정호는 마네킹에 목소리까지 녹음돼 있는 것이 놀라웠지
만, 큰 이모에게 복수한 것이 무엇보다 기뻤다.


곧이어 "딩동~~!!딩동~~!!" 초인종 소리가 들렸다.
정호는 문을 열어 주러 밖으로 나갔다. 대문밖에는 마네킹 회사 직원이 엄
마와 쏙 빼닮은 주문한 마네킹을 들고서 있었다..






"저, 마네킹 배달왔는데요."



-------------
[이 괴담의 교훈]
귀신은 수천년 전부터 복수전을 벌여왔다.
죄지은 자들은 지옥에 가기 전에 댓가를
치뤄야 한다. 특히 여자 귀신들은 더욱 악
착같다!!!
그런 사실을 믿지않고 겁내지도 않는 악당
들이 많다는 게 문제지만.... 연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