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30.

[유머] 첫 경험






[유머] 첫 경험


나는 오늘 처음으로  경험했다.
조그만 사각의 방에서  내가 존경하는 그분에게
내 마음의 모든 것을 주었다.
설레임과 두려움으로 맞이했던 그 날…
그러나 끝난 지금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다.
마음의 준비를 다하지 못했던 탓일까.
이런게 어른이 된다는 것일까.
하얀색 위에 선명하게 얼룩진 빨간 흔적…
내가 실수한 건 아닐까.
그러나 후회하지는 않을거야. 내가 선택한거야.
그 분이 잘못한 건 없어.
친구들은 20살 때 다 경험했다던데 뭐.
21살,
그래 더이상 어린애가 아냐.
그러나 그러나 자꾸 밀려드는 허무감.




아! 투표란 이런 것일까!!!

---
이런 류의 유머는 많다. 담배를 빗대거나 등등..
기대만땅하게 해놓고... 허무한 결과...
인생이 그런 건지 모르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