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4.

[유머] 이럴때 애인의 변심을 의심해라






[유머] 이럴때 애인의 변심을 의심해라



1. 10분 이상 안 기다려줄 때
(옛날엔 밤새우던 사람이…)

2. 너 늙었다, 라는 말을 할 때
(옛날엔 어디 감히)

3. 결혼 얘기 나오면 갑자기 바쁘다고 할 때
(옛날엔 노후설계까지 했었다) 

4. 일찍 들어가라고 말할 때 
(얼마 전만 해도 일찍 들어갈까 봐 시계도 빼앗았다)

5. 환한 곳으로만 다닐 때

6. 미니스커트 입었는데 눈길 한번 안 줄 때 

7. 내가 다른 남자 쳐다봐도 무관심할 때 

8. 1만 원 이상 되는 선물 고르면 노려볼 때 

9. 나 오늘 집에 들어가기 싫어, 하는데
 난 들어가고 싶어 라고 할 때

10. 뒤에서 눈 가리고 내가 누구게? 하는데
결국 내 이름 안 나올 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