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6. 16.

[유머] 역사속의 허무개그






[유머] 역사속의 허무개그


1.
이순신 장군이 왜군 조총의 총에 맞게 되었다.
이순신 : 나의 죽음을 알리지 말라~!
부하들 : 예~!




2.
덩치큰 어른들이 박혀있는 칼을 뽑으려고 끙끙대고있다.
어린 아더왕이 그걸보았다.
어떤이 : 이 칼을 뽑는사람이 국왕이 될것이요~!
아더왕 : 쑥~!

3.
잔다르크가 마녀 재판을 받고있다.
잔다르크 : 내가 마녀라면 불태워 죽여라~!
재판관 : 불붙여~!

4.
황산벌 전투에서 신라의 화랑 관창이 살려줘도 자꾸덤벼자
잡혀서 계백장군에게 끌려왔다.
관창 : 차리리 나를 죽여라~!
뎅강~



5.
장희빈이 사약을 받고 표독함을 부리고있다.
장희빈 : 난 죽을수없다. 내가 그 사약을 먹을줄 아느냐!
집행관 : 메겨~!

6.
임진왜란때 논개가 왜장을 꼬셔 술을먹고 있다.
왜장 : 왜 껴안는거시므니까. 떨어지겠습니다.
논개 : 휙~!(떨어졌다.)

7.
젊은 링컨이 한 소녀를 만났다.
소녀 : 아저씨는 턱수염을 기르면 인상이 부드러워 질거 같아요.
링컨 : 어 그래..(그후 수염을 길렀다)

8.
에디슨의 어머니가 어린 에디슨을 찾고있다.
어머니 : 너 닭장에서 뭐하니! 알이라도 품고있는거야?
에디스 : 응..

9.
영조가 사도세자를 불러 화를 내고 있다.
영조 : 저놈을 뒤주에 가두도록하여라. 설마 죽기야 하겠느냐.
하~~안~~ 참후..
신하 : 죽었는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