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9.

[공포괴담] 엿보는 재미





[공포괴담] 엿보는 재미




(1990년대 중반부터 유행한 이야기로, 일본에서 널리, 오래 퍼진 이
야기로 보입니다.)

5, 6년전쯤에 여름 휴가철에 관광지 지역에서 버스가 끊기는 바람에
예기치 않게 하룻밤 묵어 가야할 일이 생겼다.

휴가철이라서 좀 멀쩡해 보이는 숙소는 만원이었고, 어쩔 수 없이 좀
 허름한 외따로 떨어져 있는 한 여관에서 자게 되었다. 기분 나쁜 냄
새가 감도는 여관 이었지만, 그래도 워낙에 사람들이 많이 몰린 상황
이라서, 그 곳마저 빈 방이 많이 남아도는 편은 아니었다. 나는 어차
피 다른 수도 없을 것 같아서 그곳에서 묵기로 하였다.

방에 짐을 풀고 자리에 누워 보니, 벽지 무늬에 어울려 잘 보이지 않
게 되어 있지만, 벽에 아주 작은 구멍이 하나 나 있는 것이 보였다.

"엿 보는 구멍이구나."

나는 여관 수준을 알만하다고 혀를 끌끌 차면서도, 구멍에 눈을 댔다.

구멍을 통해서는 방 건너편이 환하게 넘겨다 보였다.
옆 방에 누가 묵는지는 모르겠지만, 잘하면 흐뭇한 구경거리 꽤나 볼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옆방에 사람이 지금 있나, 없나 하는
생각을 하면서 구멍에서 눈을 떼고는, 다시 자리에 누우려는데,

구멍에서 눈을 뗀 그 순간. 그 구멍으로 날카로운 송곳이 마구 찔려나왔
다.


-출처
http://gerecter.egloos.com/4689276

-------------------

남의 사생활을 엿보다가는 경범죄에 걸릴 수도 있고
큰 화를 입을 수도 있다.. -연우생각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