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7.

[명시음악]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은 아주 작습니다 Moonlight Sonata 월광






[명시음악]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은 아주 작습니다 Moonlight Sonata





[음악동영상. 문라잇 소나타]


01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은 아주 작습니다.
                             
                                          - 칼릴 지브란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은 아주 작습니다.
              그 뒤에 숨어있는
              보이지 않는
              위대함에
              견주어 보면.                
               


--------------------------------
사랑은 체험되는 감정이다.
어찌 말로 다 표현할  수 있으랴.
























02 어느 커플의 사랑 이야기

병들어 죽음을 앞둔 여자 친구를 간호하던
한 남자가 있었다.

그는 정성을 다해서 여자 친구를 간호했지만
그녀는 바로 죽음을 앞두고 있었다.
어느 날 그녀는 자신의 남자 친구에게
마지막으로 할말이 있다고 했다.

"내가 태어나서
사랑한 사람에 대해서 말해 주고 싶어.
첫 번째로 사랑한 사람은
옆집 오빠였고,
두 번째로 사랑한 사람은
대학 선배였어,
마지막으로
오빨 사랑했다고 말하고 싶어."

그렇게 말한 후 그녀는 숨을 거두었다.

남자는 그 옆에서 소리 없이 눈물을 흘렸다.
그녀가 말한 세 남자는
모두 자신이었기 때문이다.







03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벨쁘헤

짧은 시간만이라도
당신과 내가
바뀌었으면 해요.

그래야 당신은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를
알 테니까요.






04 사랑의 대상

  만일 내가 참으로 한 사람을 사랑한다면
  나는 모든 사람을 사랑하고
  세계를 사랑하고, 삶을 사랑하게 된다.
  만일 내가 어떤 사람에게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다면
  ‘나는 당신을 통해 모든 사람을 사랑하고
  당신을 통해 세계를 사랑하고
  당신을 통해 나 자신도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어야 한다.
  - 에릭 프롬의 <사랑의 기술> 중에서 -








04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난 당신이 내가 그린 최초의 그림을 냉장고에 붙여 놓은 걸 보았어요.
그래서 난 또다른 그림을 그리고 싶었어요.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난 당신이 주인 없는 개를 보살펴 주는 걸 보았어요.
그래서 난 동물들을 잘 대해 주는 것이 좋은 일이란 걸 알았어요.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난 당신이 기도하는 소리를 들었어요.
그래서 난 신이 존재하며, 언제나 신과 대화할 수 있다는 걸 알았어요.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난 당신이 잠들어 있는 내게 입 맞추는 걸 보았어요.
난 내가 사랑받고 있다는 걸 알았어요.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난 당신의 눈에서 눈물이 흐르는 걸 보았어요.
그래서 난 때로는 인생이라는 것이 힘들며,
우는 것이 나쁜 일이 아님을 알았어요.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난 당신이 날 염려하고 있는 걸 보았어요.
그래서 난 내가 원하는 모든 걸 꼭 이루고 싶어졌어요.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당신이 생각하셨을 때
난 보고 있었어요.
그래서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내가 본 모든 것들에 대해
감사드리고 싶었어요.

- 작자 미상(샤론 도 제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