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17.

[유머] 수영을 배우는 이유







[유머] 수영을 배우는 이유




한 부부가 있었다.
어느날 부인이 남편에게 물었다.

'당신은 부모님, 나, 아이들이 물에
빠진다면 누구부터 구할 거예요?'

남편은 곧바로 부모님이라고 대답했다.
부인은 속으론 화가 났지만 꾹 참고
다음은 당연히 나겠지 하고 다음은 누구냐고 물었다.

하지만 남편은 '아내는 다시 얻으면 되잖아!'
라고 말하며 아이들을 선택했다.

부인은 이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고, 그 후
삶은 무기력해져 결국 우울증까지 걸리게 되었다.
그래서 부인은 정신병원을 찾았다.

의사는 이야기를 하는 내내 통곡하는
부인을 보고 있다가 이윽고 한마디 했다.




'부인' 그렇게 너무 상심하지 말고 차라리
수영을 배워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
현실에 절망말고 돌파구를 찾아보자.
아니면 다른 방식을 택할 수도 있다.
요는 그냥 괴로운 현실은 참고 있는게
문제다. 요즘엔 너무 못참아 문제지만...
-연우생각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