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17.

[유머] 보르딘의 건망증







[유머] 보르딘의 건망증



러시아의 국민악파인 알렉산드르 보로딘은 음악가이면서,
유기화학 교수이자 러시아 육군 장교였다.

그래서 일에 늘 쫓겨 다녔는데, 건망증이 심해서 애를 먹었다.

어느 날 그는 파티가 채 끝나기도 전에 외투와 모자를 집어 들었다.

그러자 한 친구가 놀라서 물었다.
"어디에 가려고 그러나, 알렉산드르?"

그러자 알렉산드르는 다급히 대답했다.
"응, 집에 가려고 그래. 우리집은 너무 머니까 말야."

손님들은 어이가 없었다.




왜냐하면 그 파티는 보로딘 자신의 집에서 연 파티였기 때문이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