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5. 13.

[유머] 아파, 트?






[유머]  아파, 트?




1

'트'라는 이름을 가진 아이가 있었다. 트가 친구와 함께 길을
걷다 넘어졌다. 친구가 걱정스런 얼굴을 물었다.

"아파, 트?"
하지만 트는 무척 고통스러운 듯이 한동안 말을 못했다.

친구가 또 물었다.
"어디가 아파, 트?"

트가 간신히 대답했다.
"배란다."

------------
한국말은 잘 새겨들어야 합네다.
아 배가 아프구나... 하고...ㅋㅋ








2 빈 자리  



시외버스를 탔는데 옆에 자리가 비어있었다.
한 사람이 오더니 물었다.
"자리 있어요?"

"없어요."
그 사람은 그냥 가버렸다.

다시 한 사람이 오더니 물었다.
"자리 있어요?"
"있어요."



그러자 그 사람도 가버렸다 ???!!!

------------
앉을 자리가 없다...
자리에 사람이 있다....

한국말은 새겨들어야 한다니까...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