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5. 21.

[예화] 강아지 만지기 - 사랑





[예화] 강아지 만지기   - 사랑



교통사고로 목아래 전신이 마비된 한 소년이 있었다.

어느날 친구들이 돈을 모아 그 소년에게 강아지 한마리를
선물했다.소년은 강아지와 함께 지내는 것이 큰 기쁨이었다.

소년은 사랑스런 강아지를 만지고 싶었다.
그는 신경이 마비된 손을 내밀어 계속 강아지를 만지려는
집념을 보였다.

그런데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다.1개월만에 소년은 오른손을
조금씩 움직일 수 있었다.
결국 그의 신경은 살아났고 강아지를 쓰다듬을 수 있었다.

「집념」과 「사랑」이 가져다준 선물이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