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5. 16.

[유머] 평생 트집잡힐 일





[유머] 평생 트집잡힐 일




우리가 남부 플로리다를 향해 가고 있을 때 남편은 계속 과속
으로 자동차를 몰았다.

내가 좀 천천히 몰라고 하면 남편은 속도를 조금 늦추었다가
잠시 후에는 다시 속도를 내곤 했다.

그러다가 결국 고속도로 순찰경관에게 적발되고 말았다.

  딱지를 떼이고 다시 출발했을 때 나는 화가 나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약 15분쯤 지나서 남편이 나를 보며 말했다.




"당신 앞으로 평생 이 일 가지고 트집잡을 거지?"

------------------
암, 평생 그소리 들을 것이다.
여자들 뿐 아니라 남자들도 때론
사소한 불쾌한 사건을 싸울 때
마다 기억하여 트집잡는다.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