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5. 18.

[성인유머] 대리아빠





[성인유머]  대리아빠  





영국 정부의 사회 보장 정책은 최근 의료 분야에서 '대리아빠'라고
하는 부분까지 포함하도록 확대되었다.

결혼한 지 5년이 지나도 남편쪽의 문제로 임신이 안될 경우,
여자는 정부에 대리아빠를 요구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젊은 부부인 스미스씨 부부는 아이가 없었고
곧 대리아빠가 도착할 예정이었다.

출근하면서 스미스씨가 말했다.
"나 나갈께. 그 사람은 아마 곧 올꺼야."

잠시 후 집집마다 찾아다니며 아기 사진을 찍어주는 사진사가 벨을 눌렀다.
부인 : 안녕하세요.
사진사 : 안녕하세요. 부인께선 절 잘 모르시겠지만 저는...

부인 : 설명하실 필요는 없어요. 오실 줄 알았으니까요.
사진사 : 정말이세요? 잘됐군요.
           저는 아기 전문가이고 특히 쌍동이는 자신있습니다.

부인 : 제 남편과 제가 윈했던 게 바로 그거예여. 들어와 않으세요.
사진사 : 그럼 설명은 안 드려도 되겠습니까?

부인 : 그러실 필요 없어요. 제 남편과 저는 이렇게 하는 게 옳다고 결론내렸어요.
사진사 : 그럼 일을 시작할까요?

부인 : (얼굴을 붉히며) 어떻게 하면 되죠?
사진사 : 모든걸 제게 맡기십시요.
         저는 대개 먼저 목욕탕에서 두 번 정도 시도하고 소파에서 한 번,
         그리고 침대에서 한두 번, 때로는 거실 바닥에서 잘될 때도 있지요.

부인 : 목욕탕, 거실 바닥이요? 남편과 저도 시도해 봤지만 소용이 없었어요.
사진사 : 글쎄요, 부인. 물론 매번 잘되는 것은 아닙니다만,
         우리가 여러 곳에서 해보고 또 제가 여러 각도에서 시도한다면
         결과에 만족하시리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신조는 '고객의 만족이 곧 나의 기쁨' 입니다.

부인 : 잘 모르겠어요. 성공한 적이 많으신가요?
사진사 : (가방을 열고 아기 사진들을 보여주며) 이 사진을 좀 보세요.
         안 믿으시겠지만 이건 달리는 시내버스 안에서 성공한 거지요.
부인 :  그럴수가!

사진사 : 그리고 이건 우리 시에서 가장 예쁜 쌍동이의 사진입니다.
         그 엄마와 함께 일하기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모르실 겁니다.
부인 : 그 엄마가 어땠는데요?
사진사 : 나가는 사람들한테 그 분인을 좀 잡고 있어 달라고 할 수
         밖에 없었지요.
         다람쥐들까지 달려들어 갉아먹으려 하니
         저는 그만 일을 끝낼 수밖에 없었어요.

부인 : 그러니까 다람쥐들이 당신의 그걸?
사진사 : 뭐 그런 일이야 다반사지요. 저는 제 일을 기쁨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수년간 저의 기술을 완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이 아기를 보세요. 이건 대형 백화점 앞에서 했던겁니다.
부인 : 믿을 수가 없어요.

사진사 : 자~ 그럼 부인, 준비가 되셨으면 저도 삼발이를 꺼내고 준비를 하죠.
부인 : 삼발이요?
사진사 : 예, 제것이 너무 무거위서 들고 있을 수가 없거든요.
         일하기 편하도록 삼발이를 쓰지요.


         부인? 부인? 저런, 기절하셨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