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18.

[예화] 열렬한 스포츠 팬






[예화] 열렬한 스포츠 팬


스미스 부인은 결코 열렬한 스포츠 팬이 아니었다

그녀의 남편과 두 아이들과는 다르게. 주말에 다른 사람들은 야구나
축구 게임을 보러가는 데 그녀는 혼자서 집에 있었다.

얼마후 그러한 상황이 그녀에게 커다란 불쾌감을 주었다.

어느 주말에 남편과 아들에게는 아주 놀랍게도, 그들과 함께 축구 경기
를 보러가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만약에 그들을 이길 수 없다면 그들에게 참여해라’라고 생각했다.

스미스 부인은 가족들이 스포츠 게임을 보러가지 않도록 설득할 수 없으
므로 그들과 함께 참여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다.

주말에 가족과 함께 함으로써 그녀는 자기의 외로움을 해소할 수 있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의 남편과 아이들만큼 스포츠를 좋아하게
 되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