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28.

[유머] 이름을 말해야지




[유머] 이름을 말해야지


맹구가 부식가게갔다.
맹구 : 아저씨 , 저거, 저거하고, 이거, 이거주세요.
아저씨 이거하고, 저거하고요, 저거주세요.

아저씨 : 이놈의 자식아! 이름을 말해야쥐!
맹구 : (알았다는 듯) 아저씨 저는 맹구라고 하는데여,
이거,저거, 저거주세요.

아저씨 : 아 이놈아! 이름을 말하랑께?
맹구 : (답답하다는 듯) 아저씨 저는 맹. 구. 이 맹구라고 해요.
이거하고, 저거하고, 저거주세요!!!!"

아저씨 : 야! 한개한개씩 잘 이름을 말해봐!
맹구 : (이제 진짜 무슨말인지 알았다는 듯이) 아저씨 저는 맹구구요,
이거주시구요, 저는 맹구구요, 저거랑, 저는 이.맹.구고요 저거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