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1. 24.

[유머] 젊어지는 알약





[유머] 젊어지는 알약



젊은 한 사내가 여행 도중 불로장수약을 구해서 그의 어머니에게 보냈다.
 "어머니, 여기 젊어지고 영원히 죽지않는 약을 보냅니다.
오직 한 알만 잡수십시오."

젊은이는 얼마 후 집에 돌아왔다.그랬더니, 문 밖에서 웬 젊은 여자가 유
모차를 끌고 있었다. 유모차 속에는 아기가 우윳병을 빨고 있었다.
"우리 어머니는 어디 계십니까?"

젊은이는 그 젊은 여자에게 물었다.
젊은 여자가 말했다.
 "내가 바로 너의 어머니다. 네가 보내준
불로장수약 덕분에 이렇게 젊어졌단다."
그는 놀랐다,

 "어머니, 정말 몰라보게 젊어졌군요.
그런데 왠 아기까지 낳으셨습니까? 그 약이 그토록
효험이 있었단 말입니까?"
젊은 여자는 흐느끼며 말했다.

 "그런 소리 마라. 저 아기는 바로 너의 아버지란다.
너의 아버지는 글쎄 너무 욕심이 많아서 한알만
먹으라는데 두 알을 먹었지 뭐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