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1. 29.

[학교유머] 학교 화장실







[학교유머] 학교 화장실


우리학교는 대구근교의 쪼가 유명한 대학이다.(그래봐야 서울보다 못하다.)

암튼 학교대문엔 복지관이란게 자리잡아 있는데 그곳 화장실에 볼일(?)이
있어서 들어갔었는데....여느 화장실과 다름없이 낙서가 있었다.

편안히 낙서를 구경하던중 눈에 띄는 문구가 하나 있었다.
고등학생이 쓴듯한 글이었다.

"저는 지금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모범생입니다.
그런데 실망입니다.
 문화인이라는 대학생형님들이 이런 낙서나 하시고
부끄럽지도 않으십니까?"

...음.....나는 잠시 할말을 잃었다. ...화장실에 이렇게 진지한 글이...
근데 그 밑에 누가 써놓은 한 마디!.....



" 똥은 니네 학교에서 눠. 새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