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1. 14.

[황당유머] 말하면 죽는 동굴





[황당유머]   말하면 죽는 동굴



바보3형제가 말하면 죽는 동굴에 들어갔다.
 첫째가 “여기서 말하면 죽는다.”하고 죽었다.

그러자 둘째가
“형,말하면 죽어?.”하고는 죽었다.

첫째와 둘째가 죽는 것을 보고는
 “히히히,나만 살았네.”하고는 셋째도 죽었다.

이 사실을 들은 마을 사람들은 바보형제가 불쌍
하니 시신을 묻어주자고 하여 말하면 죽는 동굴
에 들어갔다.그러자 멍청한 촌장이

        “여러분,여기서 말하면 죽습니다.”
라고 말하니 멍청한 마을 사람들도
 따라서 “네”라고 해서....




 촌장도 죽고 마을 사람들도 모두 죽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