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1. 17.

[유머] 강아지 찾기




[유머] 강아지 찾기


우리가 새집으로 이사해서 이삿짐을 다 풀고 보니 강아지가 보이지
않았다. 낯선 동네로 이사를 왔기 때문에 강아지가 집을 못 찾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나는 아이들을 자동차에 태우고 강아지를 찾으러
나섰다.

동네 이곳저곳을 둘러보았으나 강아지는 보이지 않았다.
  우리 집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집 현관에 한 남자가 앉아 있기에
내가 그에게 강아지 못 봤느냐고 물었다. 그가 대답했다.




"네, 봤어요. 10분쯤 전부터 댁의 자동차 뒤를
따라다니고 있어요."






여자손과 남자손의 차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