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1. 20.

[황당유머] 돼지꿈인가, 개꿈인가




[황당유머] 돼지꿈인가, 개꿈인가

   
돼지해가 시작된 l월l일 새벽녘, 나는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내가 찾아간 곳은 서울 올림픽이 열렸던 잠실 주경기장.
그곳에서는 한국과 브라질의 축구 경기 결승전이 벌어지고 있었다.
   
그런데 선수들은 놀랍게도 사람이 아닌 돼지들이 아닌가.
나는 돼지해 첫날에 돼지꿈을 꾼 기쁨에 꿈속에서도 복권 살 생각
으로 신이 났다.
   
아무나 이긴들 어떠리, 열심히 돼지들을 응원하고 있는데 문득 주
위를 둘러싸고 있는 따가운 시선들이 느껴졌다.
   
나는 관중들을 둘러봤다.
순간 윽! 주경기장을 빈틈없이 꽉 메운 5만 관중은....




 모두 개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