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1. 25.

[유머] 남편을 파는 백화점






[유머] 남편을 파는 백화점


남편감을 파는 백화점이 새로 문을 열었다.
이 백화점에 가면 마음대로 남편감을 골라 살 수 있었다.
5층으로 되어 있는 백화점에는 층이 올라갈수록 점점 더
고급스러운 상품을 진열해 놓았다.

단 규정이 하나 있었는데, 일단 어떤 층의 문을 열고 들어
가면 더이상은 완전히 떠날 생각이 아니라면, 이미 거쳐
왔던 층으로 되돌아 갈 수 없었다.

두 여자가 꿈에 그리던 남편을 사려고 백화점을 찾았다.
백화점 1층에 당도하니 안내문이 하나 걸려 있었다.

"이곳에는 직업이 있고 아이들을 좋아하는
남자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한 여자가 말했다.
"괜찮군. 직업도 없는데다 아이까지 좋아하지 않는
 남자라면 곤란하지.
 대음 층에서는 어떤 남자를 팔까?'

안내문이 있었다.
'이곳에는 돈을 잘 벌고, 아이를 좋아하며, 아주 잘
 생긴 남자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흠, 아주 좋아. 그래도 위층에 어떤 남자들이 있는지
확인해 봐야겠지?"

두 여자는 그렇게 이야기를 나누고는 위로 한 층을  더 올라
갔다. 3층에 걸린 안내문,

"이곳에는 돈을 잘 벌고, 아이들을 좋아하며, 아주 잘생겼고
집안일을 잘 도와준는 남자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우와!"
여자들이 외쳤다.
 "정말 여기서 내리고 싶어지는 걸! 하지만 이렇게 되면
위층에는 어떤 남자들이 있는지 궁금해지지 않을 수 없잖아!"

두여자는 계속해서 올라갔다. 4층으로 통하는 문  앞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있었다.

"이곳에는 돈을 잘 벌며, 아이들을 종아하고,
아주 잘 생겼고, 집안 일을 잘 도와줄 뿐 아니라
아주 로맨틱한 남자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맙소사!"
두여자는 경악했다.
"4층이 이 정도라면 위층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남자들은
어떨지 상상조차 안돼!"

두 여자는 서둘러서 5층으로 올라갔다. 5층으로 들어가는 문의 안
내문은 다음과 같았다.

"5층은 비어 있습니다.
이곳은 여자들이란 결코 만족이란 것을 모르는 존재임을 확인시켜 주는
증거로만 사용됩니다.

충구는 외편에 있으니, 계단을 따라 쏜살같이 내려가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