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1. 13.

[황당유머] 낙타 x알 시계




[황당유머]  낙타 x알 시계



이집트 단체 관광 중이던 봉달이가 피라미드를 둘러보던 중,
옆에 있던 이집트 남자에게 지금 시간이 몇 시인지 물었다.

그러자, 이집트 남자가 낙타의 X알을 들었다 놓았다 하더니,
"예, 지금 2시 30분입니다." 라고 하는 것이었다.

이 광경을 믿을 수 없었던 봉달이는....
관광버스로 뛰어와 다른 관광객들에게 지금 몇신지 물었다.
그러자 정확하게 2시 31분이라는 것이었다.

'낙타 X알 무게로 시간을 재다니.....'
봉달이는 다시 이집트 남자에게 가서 그 비결이 무엇인지를
물었다.
그러자 이집트 남자의 대답.....




"여기 앉아 낙타 X알을 들어보면
길 건너 대형 시계가 보이거든요...."

------
낙타 거시기가 그렇게 큰지 몰랐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