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16.

[공포괴담] 벽속의 공포





[공포괴담] 벽속의 공포

건설회사 직원인 A씨는 독신자 아파트로 이사를 했다.
그런데 이사 간 후, 그의 몸은 식사를 하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살이 빠졌다.
70킬로나 나가던 몸무게가 한달만에 무려 40킬로로 줄어버린 것이다.
그런데 그 이유는 자기방에서 누가 자기를 감시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아 밤마다
잠을 설치기 때문이었다.

그러던 어느날이었다.
A씨는 저녁 준비를 위해서 아파트 상가 슈퍼 마켓에 들렸다.
그 곳에서 그는 정말 우연히 이웃 아줌마들의 얘기를 듣게 되었다.

"얼마전에 총각 A씨가 이사온 그 집알지?"

"응. 근데 그 집이 왜?"

"글쎄, 몇년 전에 그집 전 주인이 자기 둘째 부인을 죽여 벽속에 숨겨 놨데."

"뭐?! 정말이야?"

그 얘기를 듣는 순간, A씨는 너무 놀라 까무러칠 뻔했으나 곧 정신을 차리고
곧바로 철물점에 가서 드릴을 샀다.
그리고는 '요즘 세상에 어떻게 그런 해괴망칙한 일이 있을 수 있지?'하고
생각하며 한편으론 겁이 났지만 그래도 용기를 내 안방 벽을 뚫기 시작했다.

"드르륵---"

얼마간 계속 드릴을 이용해 벽을 뚫던 그는 벽이 조금씩 뚫리면서 까만 것이
나타나는 것을 보았다. A씨는 한순간 흠칫하면서도 설마하는 기분으로 이번에는
좀 밑을 뚫었다. 뚫린 구멍으로 들여다 보니 뭔가 하얀 탁구공 같은 것이
뱅글뱅글 움직이고 있었다. 더 자세히 보니 그것은 하얀 눈알이었다!!

A씨는 갑자기 머리카락이 곤두 서면서 온몸이 나무 막대기 마냥 굳어지는 것을
느꼈다. 그때, 벽을 통해 들려오는 여자의 목소리.

"아저씨, 남의 집 벽은 왜 뚫는 거예요??"

----
착각은 자유, 공포는 선택....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