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22.

[성인유머] 아버지가 다른 아들






[성인유머] 아버지가 다른 아들  


어느 노부부가 결혼 50주년을 맞이해서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다.

식사를 하던 할아버지가 할머니에게 조용이 물었다.
"여보, 내가 그동안 항상 궁금해 하던게 있는데
이제 우리 결혼한지도  50년이 됐으니 물어봐도 될거 같소.

 우리 아들 10명중 왜 유독 막내아들만 그렇게 틀리게 생겼소?
 혹시라도 아버지가 다른거 아니오?"
하며 조용이 물었다.

 이말을 듣던 할머니 갑자기 울음을 터트리더니 말했다.
 "미안해요... 맞아요"

 그러자 할아버지는 혹시나 했는데 정말이어서 너무 화가 났지만,
 억지로 참으면서 다시 조용히 물었다.

 "그... 그럼... 그애 아버지는 누구요...?"
 그러자 울먹이던 할머니가 하는 말....




 "바로 당신이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