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22.

[유머] 구별해봐






[유머]  구별해봐



1.
질문 : 지금 저의 방에 쥐 비슷한 것이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애완용으로 기르는 쥐(햄스터 등)도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때려 잡아야 할지 어쩔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답변 : 누나에게 던져 주십시요.
누나의 감탄사가 " 어머나 " 이면 애완용이니 잘 길러 보세요.
그러나 누나의 감탄사가 " 꺄--악 " 이면 쥐입니다.
쓰레기통에 갇다 버리세요.


2.
질문 : 지금 저의 방에 곤충이 하나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귀뚜라미 같기도 하고 바퀴벌레 같기도 합니다.
어떻게 할까요?

답변 : 초등학교에 다니는 동생에게 주십시요.
동생이 호기심을 보이며 가지고 놀면 귀뚜라미이고
동생이 반응을 보이지 않으면 바퀴벌레 입니다.


3.
질문 : 친구에게서 개를 한마리 선물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 개가 똥개인지 아니면 족보있는 개인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알 수 있나요?

답변 : 복날 마당에 개를 풀어 놓으세요.
이웃집 아저씨가 입맛을 다시면 똥개이고 반응을 보이지 않으면
족보있는 개이니 잘 키우십시요.


4. 질문 : 요즘 낮에 집에 전화를 걸면 아내가 전화를 잘 안받습니다.
어떻게 된 걸까요?

답변 : 생명보험회사에서 보험가입서류를 받아 집으로 가져 가십시요.
아내가 불같이 화를 내며 보험에 들 돈이 어딨냐고 한다면
당신의 아내는 낮에 파출부로 일하러 다니는 중일 겁니다.
그러나 아내가 아무말 없이 서류를 받아 쥐면 바람이 난 겁니다.
목숨이 아깝다면 즉시 이혼하세요.


5.
질문 : 남편이 너무나 허리힘이 약합니다.
어떻게 할까요?

답변 : 약국에 가서 비아그라를 사다 주십시요.
질문 : 비아그라가 그렇게 효과가 좋습니까?
답변 : 물론입니다. 나이가 많으신 분일수록 부작용으로 돌아가실 확률이
높습니다. 그 다음 젊은 남자와 재혼하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