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13.

[유머] 아기가 타고 있어요







[유머] 아기가 타고 있어요





아마도 아기용품 업체에서 제작한 스티커인 것 같은데
참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했다.

내 친구는 그것이 초보운전 보다는 훨씬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했는지 지신도 그렇게 써붙이고 다녀야겠다고 했다.
하지만 결혼도 안한 네가 어찌 그런 문구를 써붙이고
다닐 수 있냐고 내가 말했다.

내말에 내 친구는 잠시 생각에 잠겼다.
며칠 뒤 그 친구의 차를 얻어 탈 일이 생겼다.

운전은 아직도 서툴러 불안하기만 했다.
하지만 이상한 것은 도로를 달리는 운전자들이
천천히 간다고 크락션을 울리지도 않고
힐끔거리며 내가 탄 차를 들여다보는 것이었다.
목적지에 도착해서 혹시나 하고 자동차의
뒷 유리창을 보고 나는 놀라 쓰러질뻔 했다.

이렇게 씌여 있었던 것이었다...





"이 차안에는 지금 아기를 만들고 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