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7. 12.

[공포괴담] 마지막 외출






[공포괴담] 마지막 외출





"아직이야?"
나는 아내를 향해 불만을 내뱉었다.
여자들은 왜 이리 준비가 오래 걸리는 걸까?

"이제 곧 끝나. 서두르지 마. 미사코야, 왜 이렇게 요란이니!"

아내가 말하는 것처럼 확실히 난 성격이 급하다.
기다리다 지쳐 난 담배를 꺼내 붙을 붙였다.

어느새 딸이 조용해졌다.
"아버님, 어머님이 갑자기 놀라시지 않으실까?"
"손녀를 보시자마자, 싱글벙글 하실 거야."

아내가 내 목 주위를 가지런하게 해 주었다.

목이 약간 조이는 것 같아.
"뭐야, 갑자기."

"왜~ 부부잖아"
아내는 시선을 내리며, 수줍어하고 있는 것 같다.

"그래, 나도 당신 사랑해."
이렇게 이야기한 건 정말 몇 년 만일까.

조금 부끄러웠지만, 기분은 나쁘지 않다.
나는 아내의 손을 잡고 말했다.

"그러면 이제 갈까?"
"응 여보."



난 발 밑에 놓인 의자를 찼다.


--------------
살기가 갈수록 어려워지는 요즘, 자살자가 더 증가
하고 있다. 한국인의 자살률 세계 1위, 이웃 일본도다
더욱 높은 수치다.

삶의 질을 더 높이고, 사회정의가 실천되야 자살률은
어느정도로 줄어들 것이다. -연우생각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