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7. 14.

[유머] 공주병 증세







[유머] 공주병 증세




"나는 사과 못먹어"
"왜?"
"독이 들어있을까봐.."

"나는 달리기를 못해"
"왜?"
"유리구두가 벗겨질까봐.."

"나는 잠을 못자"
"왜?"
"왕자님이 키스할까봐.."




공주병 말기 증상
어떤 여자가 공주병이 너무 심해서 정신과 치료를 받으러갔다
여자 : 선생님 전 너무 예뻐서 고민이예요
의사 : 자~! 이걸 상상해 보세요
정말로 예쁜 여자를 봤어요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여자 : 계속 쳐다볼거예요. 계속요. 그렇게 계속 쳐다보다가..
쳐다보다가... 팔이 아프면 거울을 내려놓지요...




공주병에 심하게 걸린 여자가 어느 날 꿈을 꾸고는 심령술사를 찾아갔다
꿈 얘기를 듣고 난 심령술사는 여자의 꿈이 전생의 모습일 것같다며
더 자세한 것을 알아보기 위해 여자에게 최면을 걸었다
"자 눈을 감으세요 이제 깊은 잠에 빠집니다.."
잠시뒤 심령술사는 여자에게 물었다
"자.. 뭐가 보이지요??"
"제가요.. 숲에 쓰러져 있고 웬 난장이들이 보여요.."
잠시뒤 최면에서 깨어난 여자는 자신은 전생에 틀림없이 백설공주였을 거라고
생각하면서도 확인하기 위해 심령술사에게 물었다
"제가 전생에 뭐였지요?"
심령술사가 대답했다
"당신은 전생에 걸리버였군요.."




대학가 공주병의 유형
신데렐라병-어딜가든 꼭 무언가를 흘리고 다니는 여자
인어공주병-돌계단이나 바위 아니면 벤치에 걸터앉아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먼 산만 바라보는 여자
잠자는 공주병-버스나 도서실 강의실 등 아무데서나 잠만 자는 여자
백설공주병-무엇이든 먹기만 하면 잠만 자는 여자




공주병 증상 best5

5위
세상사람 모두에게 너무나도 미안하다..
이유는 나만 너무 이쁜 것 같아서....

4위
숲속에만 들어가면 잠이 든다

3위
경복궁에 가면 내 집에 온 것 같아 마냥 편안하다

2위
길을 걷다가 키 작은 남자를 보면 나머지 6명은 어디 있냐고 묻는다

1위
누가 내 아버지가 누구냐고 물으면 만원 짜리 지폐를 보여준다


왕자병과 공주병보다 무서운 병..
답 : 필통 병
이유 : 모두가 자기 펜인줄 알기 때문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