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7. 21.

[성인유머] 남기남 이야기






[성인유머] 남기남 이야기




어떤 남자와 여자가 있었다. 남자가 여자에게 물었다.
 "남기남 이야기 알아요?"

여자는 몰라서 가르쳐 달라고 했다.
그랬더니 남자는 자기랑 술을 마시면 가르쳐 주겠다고 했다.

여자는 호기심에 함께 술을 마사셨다.
술을 마시고도 남자는 가르쳐 주지 않았다.

자꾸 가르쳐 달라고 조르자 남자는 함께 여관에 가면 가르쳐
 주겠다고 했다. 여자는 알고 싶은 마음에 따라갔다.

여관에서도 남자는 딴청을 피우며 가르쳐 주지 않았다.
자꾸 조르자 이번에는 옷을 번으면 가르쳐 주겠다고 했다.

여자는옷을 벗었다. 남자도 벗었다.

남자의 벗을 모습을 처음 본 여자는 그 남자의 성기가 큰 것을
보고 놀랐다.
 "어머, 그 큰게 여자 몸 속에 다 들어가요?"
그랬더니 남자가 그제서야 말했다.




"아니, 그럼 남기남?"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