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22.

[유머] 새로운 운동






[유머] 새로운 운동


약 1년 간 열심히 조깅을 해온 내가 달리기를 위해 준비운동을 하고
 있을 때 한 남자가 몸을 푸는 운동을 하고 있었다.

그는 한 다리를 차 안에 다른 발은 땅 위에 놓은 채 차 안에 앉아있었다.
머리를 땅에 다을 정도로 굽힌 다음 한동안 그러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내 차로 가서 똑같이 해보았다.
몸을 아래로 굽히니 새로운 근육이 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나는 이 새로운 발견을 자축했다.

그런데 그 남자가 부인에게 하는 말을 들었다,



 "여보, 열쇠들을 찾았어! 결국 차 밑에 있었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