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23.

[성공예화] 1퍼센트만 높여라






[성공예화] 1퍼센트만 높여라



코치로서 나는 항상 선수들에게 1퍼센트 룰에 대해서 말한다. 

나는 그들에게 단시간에 정상에 오르겠다는 목표를 세우지 말라고 말한다. 
단지 주어진 시간 내에 1퍼센트를 향상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이 한번에 많은 
것을 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한때 나는 올림픽 팀을 맡았다. 선수들은 한 번에 모든 것을 하려고 하지 않
았다. 오히려 그들은 만일 3년 이내에 기술을 향상시킨다면 다음 올림픽에서
 막강한 나라인 일본과 노르웨이에 도전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판단했다. 

그들의 노력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들은 금메달을 땄다.






네셔널지오그래픽 사진사들의 노력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