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19.

[유머] 블라인드 데이트






[유머] 블라인드 데이트


예전에 007 미팅(소개에 의한 서로 모르는 사람과하는 데이트)을
한 적이 있다.
나는 구석에서 두 시간이나 기다렸다.

한 여자가 걸어 오길래 내가 물었다.
"혹시 제니인가요?"

그녀가 말하길, "그럼 당신은 로드니?"
내가 말했다: "네, 로드니 맞아요."
그녀가 말했다: "그럼....


난 제니가 아니예요. 미안했어요."

----------
거절하는 방법도 여러가지. 싫다는 여자
미련두지말고 사나이답게 잊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