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13.

[유머] 놀라운 다이어트 음료






[유머] 놀라운 다이어트 음료


제품 홍보요원인 어머니는 슈퍼마켓에서 다이어트 음료를 선전해야 했다.

 처음 이틀간 그녀는 몸이 좋지 않아서 이모에게 대신 일해 줄 것을 부탁
했다. 3일 째 되는 날 다시 직장에 돌아온 그녀는 3명의 여자 외판원들이
서성거리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어머니를 보더니 못 믿겠다는 듯 머리를 흔들었다. 결국 어머니는
무슨 일인지 그들에게 물었다.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은 진짜 기적적인 음료인가 봐요."
그들이 대답했다.

"놀랍습니다. 이틀만에 체중이 얼마나 줄었습니까?"





어머니와 이모는 아주 닮았는데 이모가 30파운드 정도 체중이 많았다.

-----------
살빼는 약이나 다이어트 광고를 보면 포샵처리하여
실물과 전혀다른 결과를 보여준다. 인터넷상 제출되
는 이력서사진을 안믿게 된지도 오래되었다.

갑자기 인공미인이 아닌 자연산이 그립구먼 -연우생각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