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11.

[유머] 베이비파우더








[유머] 베이비파우더



러시아 출신 코메디언 야고프 스미어노프가 이런 얘기를
글로 쓴 일이 있다.

 "러시아에서 미국으로 처음 왔을 때 식료품가게에 가 보고 엄청난
종류의 상품이 진열돼 있는 것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생전 처음 미국 식료품가게에 갔을 때인데 분유라는 게 있었다.
그냥 물만 타면 우유가 되는 것이었다.

또 다음에 눈에 띈 것은 분말 오렌지 주스였다. 역시 물만 타면
오렌지주스가 되는 것이었다.

그런데 또 한군데를 보니 베이비 파우더라는 게 있었다.
그걸 보고 나는 '야, 정말 기가 막힌 나라구나' 하고 생각했다."

-----------
베이비파우더에 물만타면 아기가 태어난다고 생각했다고?
ㅋㅋ. 유명한 고전유머, 뭐든 인스턴스로 만들수 있다는 미국...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