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13.

[성인유머] 아내가 지켜야할 원칙







[성인유머] 아내가 지켜야할 원칙



아주 박력 있는 남성과 아주 매력적인 미녀와 결혼을 했다.
 식이 끝나고 신랑은 다음과 같은 원칙들을 못박았다.

 "난 내가 원할 때, 즉 내가 내키면 그리고 내가 오고 싶은
시간에 귀가할 것이니 절대 잔소리하지 말 것.

내게 특별한 지시가 없는 한 항상 상다리가 휘어지게 저녁을
 차려놓을 것. 난 내가 원하는 아무 때나 친구들이랑 사냥하고,
낚시하고, 술 마시고, 카드 게임 하러 갈 것이니 바가지 긁지
말 것. 이게 내 원칙이오. 할 말 있소?"

그러자 신부가 대답했다.
"아뇨, 맘에 들어요.
다만 집에서는 매일 저녁 7시에 섹스가 벌어질 것이라는
것만 명심하세요.




당신이 집에 오든 안 오든 말이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