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25.

[유머] 이걸 만지면 죽는다





[유머] 이걸 만지면 죽는다


빚에서 벗어나기 위해 나는 스스로 엄격한 지출 한계를 정했다.
결국 나의 노력은 효과를 내서 어머니와 함께 여행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호텔에서 투숙 절차를 할 때 크레디트 카드를 주었다.
걱정스런 표정을 지으며 호텔직원은 카드를 도로 주면서 정말
그 카드를 사용할 것인지를 물었다.

어리둥절해진 나는 카드를 돌려보았다.
뒷면에는 여러 달 전에 내가 직접 써놓은 글이 있었다:



 "이걸 만지면 죽는다."








살을 깎는 노력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