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12.

[유머]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있다







[유머]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있다


1

어떤 사람이 운동화를 파는 가게에 들어왔다.

그는 달리기에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운동화 한 켤레를 신고
가게에서 달아났다.

그 도둑은 그 상점의 종업원이 둘 다 뛰어난 달리기 선수라는
사실을 몰랐다. 종업원들은 그 도둑을 뒤쫓았다

마침내 그 종업원들은 약 0.5마일 정도를 뛰어 그 도둑을 잡았다.
경찰이 곧 도착해서는 그 도둑을 체포했다.








2

공자 : 뛰는 놈은 나는 놈에게 늘 공손해야 한다.
맹자엄마 : 뛰는 놈이 세 번 이사가는 동안 나는 놈은 열 번도 더 갈 수 있다.
아인슈타인 : 뛰는 놈보다 나는 놈의 시계가 더 느리게 간다.
스티븐 호킹 : 뛰는 놈이 블랙홀에 빨려들 때 나는 놈은 이미 사라져 버리고 없다.
위상 수학자 : 뛰는 놈은 2차원에 속하고 나는 놈은 3차원에 속한다.


생물학자 : 뛰는 놈은 다리가 있고 나는 놈은 날개가 있다.
물리학자 : 뛰는 놈보다 나는 놈의 엔트로피가 아무래도 더 높다.
아담스미드 : 뛰는 놈과 나는 놈은 서로 분업한 게 틀림없다.
맬더스학파 : 뛰는 놈보다 나는 놈이 기하급수적으로 빨리간다.
마르크스파 : 뛰는 놈은 나는 놈에게 착취 당한다.


프로이트파 : 뛰는 것은 발기의 상징이요 나는 것은 절정의 상징이다.
칼융 : 뛰는 놈은 주행 콤플랙스 나는 놈은 비행 콤플랙스에 사로잡혀 있다.
주사파 : 뛸 때도 날 때도 모든 것을 주체적으로
매카시주의 : 뛰는 놈이 빨갱이면 나는 놈은 골수 빨갱이다.
기업가: 뛸 때보다 날 때가 더 많은 이윤이 발생한다.


소비자 : 뛰는 것이 나는 것보다 비싸다.
국회의원 : 뛰든 날든 한 표만 줍쇼
최불암 : 뛰는 것이 있으니 나는 것도 있구려. 허허허
안동양반 : 뛰는 놈이나 나는 놈이나 쌍놈이기는 매 한가진기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