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0. 18.

[유머] 동창회






[유머] 동창회



졸업한지 근 40 여년이 다 된 여인이 오랜만에 즐거웠던
옛 추억을 회상하며 동창회에 참석코자 교정에 있는
화장실 앞을 지나는데....

한 여자가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
그 여자는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무척이나 낯익은 얼굴이었다.

그래서 그 여인은 동창생이라고 생각하곤 그녀에게 달려갔다.
너무나 반가운 나머지 그녀의 뒤통수를 치며 소리쳤다.
"야~이, 이년아! 정말 반갑구나,
도대체 이게 몇 년 만이니?
그사이에 너 많이 늙었구나!
길거리에서 마주치면 몰라보겠는데?"

맞은 뒤통수가 아픈지
그 여자는 눈물을 찔끔거리며 입을 열었다.




"야 이년아 나는 네 담임 선생이었어"

---------
늙으면 다같은 노인-나이많이든, 덜 적게든 노인
이 된다는슬픈 공통화 현상.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