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0. 9.

[유머] 뿔뿔이 흩어지게 된 가족 이야기






[유머] 뿔뿔이 흩어지게 된 가족 이야기






어느날...
아빠가 회사에서 해고를 당하는 바람에
온가족이 뿔뿔이 흩어지게 되었다.

아빠가 가족을 모아놓고 한숨을 쉬며 말씀하셨다.
'우리...당분간 떨어져서 살아야 될 것 같소.'

그러자 엄마가 애써 눈물을 감추며 물었다.
'여보~ 그럼 아이들은 어디로 보내죠?'

'애들은 당분간 외갓집으로 보냅시다.'
'그럼 저는요?'

엄마가 눈물을 뚝뚝 흘리며 물었다.
'당신은 친정에 가 있구려.'
 '그럼 당신은요?







'나는 처가집에 가 있을 계획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