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0. 28.

[예화] 위기를 면한 부부







[예화] 위기를 면한 부부





결혼한 지 10년된 부부가 있었다. 매우 금슬이 좋은 부부여서,
겉으로 보기엔 아주 행복하게 보였다.

그런데 어느날 그들은 이혼준비를 해야 되었다. 두사람 사이에
아이가 없어 이혼하라고 주위 친족들로부터 강요를 받았기 때
문이다.

그러나 남편도 아내도 헤어지기가 싫었다. 그들은 이 일을 진지
하게 생각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의 가족 쪽에서 매우 강력하게
 나오므로, 그들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들은 진정 사랑하고
있었던 것이다.

 서로 이혼하게 되었지만 남편은 사랑하는 아내와 이혼함에 있어
아내에게 굴욕감을 느끼게 하고 싶지 않았으므로, 될 수 있는대로
평온하게 헤어지기를 바랐다. 그래서 그는 아내를 위해 성대한 파
티를 열고, 그 자리에서 십 년 동안이나 자기와 함게 살아온 아내
가 얼마나 훌륭했던 가를 모든 사람 앞에서 고백했다.

그 까닭은 싫다는 이유로 헤어지는 것이 아니라라는 것을 명백히
하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내가 갖고 있는 모든 것 가운데서 하나만 갖고 싶은 것을
말하면 무엇이든지 그것을 주겠소."

그러자 아내는 머뭇거리지않고 당당하게 말했다.
"그건 바로...


당신이예요!"

아내는 단 하나의 선물로 남편을 선택했다. 그래서 두사람은 이혼을
취소하고 그후로도 오래도록 행복하게 살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