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2.

[유머] 싸다 싸!





[유머] 싸다 싸!

     

신체 검사 통지서를  받은 탱돌이는 군대 가기가 정말 싫었다.
   
'군대 안 가는 탱순이는 얼마나 좋을까......'  
성 전환 수술을 받을까도 생각해 봤지만 웬수 같은 돈이 없었다.
     
그래서 탱돌이는 결국 이빨을 죄다 뽑아버리고 말았다. 그리고
는 틀니를 달고 다녔다.
결국, 탱돌이는 군대 면제 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판정서를 받아본 탱돌이는  그 자리에서 기절하고 말았
다.
거기에는 이렇게 씌어 있었다.
     



 '위 사람은 심한 치질로 군 생활이 곤란할 것으로 사료됨'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