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9. 22.

[유머] 정답확인






[유머] 정답확인



한 어린 학생이 ox 유형으로 이뤄진 기말 시험을
치르고 있었다.

그 학생은 교실에 자리를 잡고 앉아, 5분 동안 문제지를
뚫어져라 쳐다보더니, 동전을 꺼내 던지면서 답지에 체
크하기 시작했다. 앞면은 o, 뒷면은 x를 의미했다.

다른 학생들이 모두 쩔쩔매며 힘들게 문제를 풀고 있는
데, 그 어린 학생은 30분 만에 모두 다 띁마쳤다.

그러나 갑자기, 마지막 몇 분 동안 이 학생은 욕을 하고
 땀을 흘리면서 필사적으로 동전을 던지고 있었다.

놀란 시험관이 그 학생에게 다가가 왜 그런지 물었다.
학생이 대답했다.
 "음, 저는 30분 만에 문제를 다 풀었어요.
그런데....





제가 푼 답을 다시 한 번 체크해봐야 한다고
생각했거든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