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9. 30.

[사랑예화] 진정한 위로






[사랑예화] 진정한 위로




  난 슬픔에 잠겨 앉아 있었다.

그때 누군가 내 곁에 와서 신의 섭리에 대해,  그리고 왜 이런 불
행한 일이 일어났으며 무덤 너머엔 어떤 새로운  세계가 있는가
에 대해 설명하기 시작했다.

그는 계속해서 많은 이야기를 했다. 내가  듣기에도 진실이라고
여겨지는 내용이었다. 하지만  난 그가 그만 가 주기를 바랄 뿐
아무 감동도 받을 수 없었다.

마침내 그는 자리를 떴다.

  그때 또다른 사람이 와서 내 곁에 앉았다.

그는 그냥 한  시간이 넘도록 아무 말 없이 내 곁에 앉아 있었다.

 내가 뭔가를 말하면 그는 귀 기울여 들어주고, 간단히 대답하고,
조용히 내 손을 잡아 준 다음에 내 곁을 떠났다.

난 그에게서 큰 감동과 위안을 받았다. 난  그가 떠나는 것이 싫었
다.

  -조셉 베일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