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9. 20.

[황당사건] 연필자살 ...






[황당사건] 연필자살 ...


몇 년 전 인터넷을 달구었던 한 사건.

영국의 한 학생이 책상에 고개를 처박고 열심히 시험을 보던 중이었다.
그런데 아는 답이 하나도 없었다.

절망에 빠진 학생은 고개를 들고 날카롭게 깎은 연필 두 자루를 뽀쪽한
끝이 위를 향하도록 해서 콧구멍 속에 밀어넣었다. 그다음에 고개를
뒤로 젖혔다가 쾅! 하고 턱을 책상머리에 세게 박았다.

반친구들은 경악, 학생의 즉사, 시험의 조기종료, 이야기는 그런데 출처
가 명확하지 않다. 믿거나 말거나.

그러나 실제 사건들도 많다.
44세의 남자가 아일랜드의 정신병동에서 정신줄을 약간 놓은 채 헤매고
있었다. 그는 코피를 쏟고 있었다.

검사결과 그의 왼쪽 코에서 환자가 직접 쑤셔넣은 연필 한자루가 통재로
들어있는 걸 발견했다. 그게 다가 아니었으니, 이때 촬영한 뇌 ct촬영에서
또다른 이물질이 발견된 것이다. 그것은 양쪽 뇌 사이 공간에 박힌 14CM
길이의 볼펜이었다. 똑같은 구멍을 통해 쑤셔넣었을 것이다.
'영국신경외과저널'에 의하면 이 환자는 수술 후 기적적으로 회복했다고.

쑤셔넣는 건 연필이나 볼펜만이 아니다. 젓가락 등고 자주 등장하는 사
례인데, 이는 대부분 사고...


-완벽한 죽음의 나쁜(에드아르 로네/궁리간)  예 에서 발췌

-------------------------------------------------
아이들은 콧구멍에 이물질이 들어가 일어나는 사고가 많다.
우리 애도 어릴 적에.ㅋㅋ..
일상생활에 모든 것들은 부주의하면 흉기가 됩니다. 만사 조
심, 특히 어린 애를 둔 부모들은 조심하세요.  -연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