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9. 13.

[일상유머] 홍수는 어떻게 내지??




[일상유머] 홍수는 어떻게 내지??
 
두 남자가 바닷가에서 한가하게 낚시를 즐기고 있었다.
한 남자가 말했다.
 
"내가 여기에 온 것은 우리집에 불이 나서 내가 갖고 있던 모든 것이 
불에 타버렸기 때문입니다. 보험회사가 전부 보상해 줬죠."
 
그러자 다른 남자가 놀랍다는 듯 말했다.
 
"아! 참 신기하네요. 저도 홍수 때문에 집과 재산을 모두 잃어버려 
보험회사가 보상해 줬답니다." 
처음 말을 걸었던 남자가 주위를 두리번거리더니 조용히 물었다....
 


"불 내는 것은 그렇다고 해도, 홍수는 어떻게 냈습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